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가닉 뉴스

오가닉 뉴스

오가닉 육아정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왜 오가닉 코튼인가
작성자 바바오가닉 (ip:)
  • 작성일 2015-06-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43
평점 0점

친환경적인 작은 소비부터 자연과

가족의 미래를 건강하게 만들어 갑니다

 

 

 

옛조상들은 옷감이 헤질정도의 오래된 옷으로 배넷저고리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기에게 안전과 부드러움을 선물했을 뿐만 아니라 행운의 상징물이 되어 성인이 될 때까지 보관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친척이나 이웃에게 물려입는다고 남아있는 화학제품을 제거하지 못할뿐더러 우리 아이에게 화학처리된 옷을 당연하게 입히고 있습니다.

눈처럼 흰옷을 깨끗함의 기준으로 여기며 옷을 구입해 왔고 화려한 색과 흰색의 옷을 얻기 위해 쓰이는 화학처리된 가공된 옷들을 우리는 당연한 과정으로 받아들이며 구매를 해왔기 때문입니다.

외부환경으로부터 물질을 받아들이는 데는 먹을 것을 통한 입과 공기를 통한 호흡 그리고 옷, 화장품 등을 통한 피부와의 접촉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먹을 것과 주변 공기에 대해서는 직접적인 영향을 생각하면서 24시간 피부에 접촉되는 것에 대해서는 깊게 생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 쉽게 멀미, 천식, 진통을 치료하는 붙이는 약이나 온천과 스킨케어로 건강을 지키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외부환경과 계속해서 상호작용을 하면서 물질을 주고 받는 역할을 피부가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위협하는 유해물질이 숨쉬고 있는 피부를 통해 충분히 건강을 해롭게 할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마셔야 합니다.

 

 

 

지금 입고 있는 옷중 ,현대에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면화는 인기 있는 직물임과 동시에 그 어느 섬유보다 맹독성 화학제가 가장 많이 사용 되는 거친 직물입니다.

미국의 한 보고에 의하면, 한장의 티셔츠를 만드는데 필요한 목화 재배에 사용된 화학비료는 티스푼으로 17개 정도의 양이 들어 간다고 합니다.

현재 사용되고 있는 살충제중 25%가 목화를 생산하기 위해 쓰이고 있습니다. 티 한 장을 위해 땅과 강을 오염키기고 자연의 동,식물들을 죽게 합니다.

재배 과정에서 농약에 중독된 인간도 함께 죽어갑니다.

유기농면은 합성 비료들, 해로운 살충제들, 거친 화학용 표백제들 없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알레르기가 없습니다.
비옥한 흙을 만들고 농장 노동자들과 소비자들을 위해 더 건강한 환경을 촉진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