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가닉 뉴스

오가닉 뉴스

오가닉 육아정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오가닉 세탁방법
작성자 바바오가닉 (ip:)
  • 작성일 2015-06-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19
평점 0점

 

 

 

 

 

    오가닉 코튼의 세탁 노하우

유기농 코튼은 생산, 처리 , 가공, 유통과정에서
일체의 유독성 화학, 방부제, 항생제, 화학 호르몬 등의 유해 물질이 사용되지 않고
사람의 손을 빌려 수확되어 귀여운 우리 아이들에게 전달되는 천연면입니다.
때문에 유기농 코튼에 보면 까만점들이 간혹 보이실 거예요, 일반 원단에 이 점들이 없는 이유는 화학처리로 없앴기 때문입니다~
간혹 있는 이 아주 작은 점들은 입히다 보면 시간이 지나 점점 사라집니다.

그 외 바바오가닉에서 쓰이는 갈색 오가닉 코튼(유기농 면)들은 유기농 제품에 칼라를 입힌게 아니라, 오래전 부터 목화솜 자체가 갈색인 유기농 코튼입니다. 간혹 유기농 코튼위에 이쁘게 보이기 위해 염료로 색을 입힌건 오가닉 코튼100%라고 할수 없죠.
이 천연칼라 오가닉 코튼들은 세탁과 햇빛으로 부터의 자외선을 방어하려는 성질때문에 그 외부로 부터 원래의 색깔로 돌아가려고 한답니다.

자기 자신을 외부로 부터 지키려는 유기농 목화가 가지는 저항력이라고 해요~

바바오가닉의 기본원단은 화이트 오가닉 코튼이 아닌 처음 생산 후 전혀 색상을 입히지 않은 내츄럴 원단을 쓰고 있어요.

오가닉 코튼은 세탁하면 할수록,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흡수력이 좋아지고 더 부드러워 집니다.


이러한 유기농 원단의 순수성을 지키기 위해
세탁법을 알려드릴께요~

천연세제 또는 유아용세제를 사용해 주세요

고온건조의 드럼세탁기나 높은 온도의 세탁 방법은 싫어합니다.

일반적인 면은 수축방지용 화학처리로 인해 옷이 줄어 들지 않도록 하지만, 화학처리를 하지 않은 오가닉 코튼은 열로 인해 약간 줄 수도 있습니다.

천연칼라의 오가닉 코튼은 말릴땐 햇빛보다는 그늘진 곳을 좋아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이전에도 말씀드린대로 반복적인 세탁과정으로 옷에 대한 변형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가닉 코튼은 점점 부드러워 지는 특징과 유기농 목화솜 특유의 저향력으로 피부를 보호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